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자주묻는 질문 및 이용안내 FAQ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중 제품 파손의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?
작성자 네일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9-2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63

제품 배송 중 택배사의 과실로 제품이 파손된 경우 바로 고객센터(1522-4484)와 상담 후 교환을 진행합니다.

고객센터 상담없이 처리되는 경우, 택배사 과실을 확인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.

개봉 후 파손의 의심되는 경우에는 열어보신 상태 그대로 사진을 촬영하여 보관 후 제출해주세요.

주의 - 세트상품의 경우 파손된 제품만이 아닌, 전체 세트 교환이 이루어집니다. 꼭 세트 전체를 동봉해주셔야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     

    고객센터

    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